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그라니트, 접히는 가방 등 실용상품 출시

알림

그라니트, 접히는 가방 등 실용상품 출시

입력
2019.08.28 03:00
0 0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가 실용적인 여행용 상품을 출시했다.

간단한 소품을 넣는 미니 크로스백부터 캐리어 대신 쓸 수 있는 핸드캐리 보스턴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 및 여권 가죽 케이스, 여행용 소분 용기, 파우치 등 여행 시 꼭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인 핸드캐리 보스턴백은 짧은 여행/출장 시 또는 장거리 여행 시 보조 가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숄더, 토트, 크로스 등 여러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내부 중앙에 양면으로 된 메쉬 포켓이 있어 물건을 찾기 쉽다. 또한 곳곳에 숨은 포켓들이 있어 수납력도 좋다.

나일론 소재에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컬러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그라니트의 폴더블 트래블 백은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폴더블 트래블 백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하지 않을 때 손바닥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 무게가 가벼운 것은 물론, 부피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 캐리어 속에 넣어 두면 여행 중에 짐이 늘어나는 상황을 대비할 수 있다.

텐트, 윈드 브레이커 등 립스탑 폴리에스터 재질로 제작돼 내구성이 좋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보스턴백, 백팩, 짐백, 트래블 케이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블랙이며 가격은 4,900원~1만 7,900원이다.

김지현 그라니트 그룹장은 “그라니트는 자연 친화적인 삶과 함께 실용적이고 스마트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며 “그라니트의 여행용 가방은 이동 시 편리하고 가벼운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니트의 여행용 상품은 그라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