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돼지태반 고농축 화장품 ‘기미∙주름 뚝’

알림

돼지태반 고농축 화장품 ‘기미∙주름 뚝’

입력
2019.08.27 06:27
0 0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에서 돈(豚)태반 추출물 성분을 고농도로 농축한 기능성 화장품 ‘태양수’를 출시했다.

태양수는 기존 일반의약품의 ‘마시는 태반’을 화장품인 ‘바르는 태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최대 12.5%의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녹차수, 한방추출물, 보태니슈티컬플러스10 외 여러 가지 천연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태양수는 수분, 보습, 영양공급 기능의 에멀젼, 에센스, 리바이탈 딥 크림을 비롯해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 성분의 클렌징 비누까지 모두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태양수는 피부생명공학센터에서 4주간의 임상시험결과, 눈가주름, 피부수분량, 진피치밀도, 피부처짐, 피부각질 등이 개선된 결과를 나타내 그 기능성을 입증했다.

유니메드 관계자는 “태양수에 사용된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 원료는 아미노산과 펩타이드의 총질소량이 타 원료에 비해 매우 높으며 이를 최대 12.5%까지 사용했다. 향후 17%의 태반추출물과 PDRN, 저분자콜라겐 등을 조성으로 하는 병원유통 전용 제품으로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