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 '북유럽 컬렉션' 출시

알림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 '북유럽 컬렉션' 출시

입력
2019.08.21 16:45
0 0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주황, 레드 등의 비비드한 컬러감에서 새롭게 변신한 북유럽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은 뉴트럴 컬러, 심플, 모던, 풍부한 감수성을 대표하는 북유럽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몇 년 전부터 주방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도해오고 있는 북유럽 감성 컬러를 제품에 도입했다.

북유럽 컬렉션은 가정에서 지인, 친구를 초대해 식사를 대접해야 하는 경우, 또는 혼자 식사를 할 때도 우아한 분위기로 멋과 맛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완벽한 테이블 세팅을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완벽한 테이블 세팅을 위해 고가의 식기세트를 한 번에 구매했던 과거와 달리, 현명한 소비를 할 줄 아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을 반영하여, 몇 가지 필수 아이템을 프리미엄급으로 기획, 구성했다고 르크루제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단순한 테이블 세팅을 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컬러 라인업을 완성해 컬렉션 내의 다른 컬러들과 믹스해서 세팅해도 잘 어울리고 독특한 뉴트럴 컬러의 무쇠주물냄비와 스톤웨어의 조화로 완벽한 테이블 세팅이 가능해 소장가치 또한 높다.

북유럽 컬렉션은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와 파스타 디쉬, 27cm원형접시, 300ml 머그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의 경우, 가정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3가지 사이즈 16cm, 18cm, 20cm 구성되어 1인가족이나 다인가족이 모두 필요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가정내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카레, 파스타, 덮밥 등을 답을 수 있는 파스타 디쉬, 피자부터 전까지 완벽한 플레이팅이 가능한 27cm 원형접시가 컬렉션 구성품에 포함되었다.

북유럽 컬렉션은 오는 8월 23일부터 전국의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 및 르크루제 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2인세트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