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에이핑크 오하영, ‘Don't Make Me Laugh’ MV 티저 공개…청량 매력 선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에이핑크 오하영, ‘Don't Make Me Laugh’ MV 티저 공개…청량 매력 선사

입력
2019.08.16 11:02
0 0
에이핑크 오하영 첫 솔로 데뷔곡 MV 티저가 공개됐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오하영 첫 솔로 데뷔곡 MV 티저가 공개됐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올 여름 가요계 '청량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핑크 오하영의 첫 솔로 데뷔곡이 점차 베일을 벗어가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오전 12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오하영의 첫 솔로 데뷔곡인 'Don't Make Me Laugh'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약 16초 가량의 티저 속 오하영은 '여신 막내'라는 별명에 걸맞는 눈부신 미모와 고운 음색으로 무더운 여름 날 시원함을 안겨줄 청량한 매력을 선사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달콤한 한 소절의 'Don't Make Me Laugh'라는 노랫말이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첫 솔로 데뷔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 올렸다.

오하영의 첫 솔로 데뷔곡인 'Don't Make Me Laugh'는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했으며, 사랑에 빠진 감정을 24살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해낸 매력적인 곡이다.

오하영은 오는 21일 미니 1집 'OH!'로 놀라운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솔로 가수로 전격 출격한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총 5곡이 채워진 오하영의 첫 솔로 음반에는 실력파 뮤지션 베이빌론과 칸토가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으며, 오하영이 직접 작사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정은지에 이어 9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며, 올 여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여자 아티스트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오하영이 솔로 변신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