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황금정원’ 노라조, 17일 특별출연!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로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황금정원’ 노라조, 17일 특별출연!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로 변신!

입력
2019.08.16 09:55
0 0
노라조가 ‘안노라조’로 변신한다.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노라조가 ‘안노라조’로 변신한다.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가수 노라조가 ‘황금정원’에 특별 출연한다. 전국노래자랑 참가자 ‘안노라조’로 변신,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16일 오전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측이 “오는 17일 방송에서 노라조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히며 보기만 해도 배꼽을 강탈하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황금정원’에서 가수 노라조는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로 특별 출연한다. 특히 노라조를 커버한 참가자 ‘안노라조’로 변신해 그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나아가 또 다른 참가자 정시아(오미주 역)와 팽팽한 라이벌 구도를 벌인다고 해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비주얼부터 쇼킹 그 자체인 노라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조빈은 일명 뽁뽁이라 불리는 에어캡으로 양머리를 만들어 쓰고 있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산한다. 나아가 핫핑크, 형광노랑 등 형형색색의 의상과 풍성한 레이스 상의가 웃음을 터트린다.

무엇보다 걸음걸이까지 독특한 노라조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다리를 한 짝씩 들고 팔은 쟁반을 들고 있는 듯한 모션을 한 채 리듬을 타고 있다.

또한 노라조와 마주한 정시아는 입이 떡 벌어져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예상치 못한 강력 라이벌의 등장에 긴장하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노래 대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황금정원’ 제작진은 “특별 출연을 결정해주신 가수 노라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힌 뒤, “노라조의 에너제틱하고 화끈한 열연 덕분에 극이 한층 더 코믹하고 유쾌해졌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