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아전람 ‘제51회 MBC건축박람회’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알림

동아전람 ‘제51회 MBC건축박람회’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입력
2019.08.14 10:40
0 0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은 ‘제51회 MBC건축박람회’를 8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하반기 최대규모로 개최한다.

51회째를 맞이 하는 동아전람-‘MBC건축박람회’는 주택설계 및 시공, 리모델링, 인테리어, 벽돌, 창호, 타일, 마루, 기와, 지붕재, 바닥재, 단열재 등 건축과 관련 된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 모아놓았을 뿐만 아니라 ‘차양ㆍ창호 특별관’ ‘태양광 특별관’ ‘냉·난방 및 건축설비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동아전람은 “이번 MBC건축박람회는 하반기 국내 건축산업의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 할 수 있는 최고의 비지니스 장이 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건축산업 관련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하며 예비 건축주 및 관람객은 건축 및 전원주택 관련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MBC건축박람회는 건축자재 관련 제조사, 건설사, 건축 설계 및 시공사, 인테리어 종사자와 함께 예비 건축주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일반소비자들 또한 대거 방문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동아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