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썸머송의 정석을 선보였다.
위키미키는 14일 0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의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WEEK END LOL)' 타이틀곡 '티키타카(Tiki-Taka(99%))'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위키미키는 미션을 잠시 접어두고 뜨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떠났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내고 어린 아이마냥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이어 러블리 파티걸로 변신한 위키미키가 나잇 파티를 즐기며 휴가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 가운데 살짝 보여지는 위키미키의 비교 불가한 칼군무와 신곡 부제인 '99%'의 99를 형상하는 핸즈 포인트 안무는 전체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지난 8일 음원으로 공개된 '티키타카'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에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이다.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반복되는 훅이 재미를 더하고,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무엇보다 청량한 목소리, 칼군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는 ‘썸머 크러쉬’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6일 KBS2 '뮤직뱅크'에서 '티키타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