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모델 아이린이 ‘조의 아파트’에서 미친 활약을 펼치며 ‘예능계 신흥 인싸’를 예고했다.
10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서 아이린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어메이징한 리액션과 끝없는 하이텐션으로 ‘조의 아파트’을 휩쓸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린은 유재석이 준비한 30초 릴레이 동화 게임에서도 열정의 하이텐션을 쏟아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서툰 한국말에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흥부와 놀부’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전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동화의 클라이맥스에서 아이린은 온몸을 이용해 “오~ 마이~ 갓~”, “유! 배드 보이!”라며 귀에 쏙쏙 들어 오는 어메이징한 표현으로 ‘조의 아파트’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조의 아파트’서 멤버들에게 굴욕의 ‘인디언 밥’을 당하는 유재석과 ‘프로 삼행시러’ 조세호가 뜻밖의 사행시에 도전하는 조세호의 모습도 담겨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조의 아파트’를 통해 ‘예능계 신흥 인싸’에 등극할 모델 아이린의 활약은 1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과 함께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대한민국 라이브’ 등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