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미국아티스트 엘헤이(ELHAE)가 콜라보를 함께 한 몬스타엑스의 아이엠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달 31일 보컬과 랩을 모두 소화하는 미국의 신예 아티스트 엘헤이는 본인의 SNS에 몬스타엑스의 아이엠과 함께 촬영한 사진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아티스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엘헤이는 아이엠을 직접 응원해주기 위해서 미국콘서트 현장을 방문해 빛나는 우정을 뽐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4월 아이엠은 솔로 믹스테이프 'HORIZON'(호라이즌)의 첫 번째 곡 ‘Horizon’로 엘헤이와 콜라보를 선보이며 이어졌고 몬스타엑스의 팬덤인 몬베베가 직접 SNS로 서로 간의 의견을 전달해줘서 콜라보가 진행될 수 있었다.
또한 아이엠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엘헤이가 공연에 직접 찾아와주고 응원해줘서 고마웠다"며 "엘헤이의 음악적 팬인데 몬스타엑스의 무대를 보여주고 노래를 들려줄 수 있어 기쁘고 서로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미국 LA 시각 10일 오후 7시)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WE ARE HERE’ 공연을 펼치며 실황 생중계는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로 시청 할 수 있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