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맥라렌, 아이들을 위한 전기 모형차 공개

알림

맥라렌, 아이들을 위한 전기 모형차 공개

입력
2019.08.04 09:40
0 0
맥라렌이 어린이들을 위한 모형차를 선보였다.
맥라렌이 어린이들을 위한 모형차를 선보였다.

영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카 브랜드인 맥라렌이 어린이들을 위한 전기 모형차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맥라렌의 유아용 전기 모형차는 맥라렌의 고성능 모델 맥라렌 720S의 외형을 고스란히 본 딴 형태이며, 유아의 탑승을 고려해 차체와 휠, 타이어의 거리를 넉넉히 마련했다.

디자인은 맥라렌 720S과 동일하지만 차체는 카본 파이버가 아닌 일반 플라스틱 및 합성 수지로 제작되었고, 실내 공간에는 작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스피커 등이 자리해 SD 카드 및 USB를 통해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전기 모터와 배터리를 탑재한 구성이기 때문에 V8 4.0L 터보 엔진의 강렬한 사운드가 존재하지 않기에 엑셀러레이터 페달을 밟으면 스피커를 통해 가상 사운드가 울리도록 했다.

맥라렌 720S 전기 모형차는 기본적으로는 아이들의 조작에 따라 움직이나 별도로 마련된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외부에서 조작이 가능해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맥라렌은 720S 전기 모형차에 파파야 스파크 오렌지 컬러를 시작해 오닉스 블랙, 실리카 화이트, 벨리즈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대폭 늘렸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