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지보이즈(Z-Boys)와 지걸즈(Z-Girls)가 두 번째 싱글로 컴백한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지난 23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Z-보이즈의 '할라 할라(Holla Holla)', Z-걸스의 '스트릿 오브 골드(Streets of Gol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Z-보이즈와 Z-걸즈는 오는 29일 '할라 할라'와 '스트릿 오브 골드', 멤버 칼린, 반야, 벨의 유닛곡 '파이어 플레임(Fire Flame)' 등의 신곡이 수록된 두 번째 싱글 '싱잉 포 유(Singing for You)' 발매를 앞두고 있다.
먼저 Z-보이즈는 '할라할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흰 셔츠에 하네스를 착용하고 물 오른 비주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단체 군무 중 Z-보이즈가 바닥에 누워 ‘Z’를 형상화 하는 퍼포먼스도 시선을 압도했다.
Z-걸즈 멤버들은 화려한 색감의 '스트릿 오브 골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본인만의 개성을 뽐냈으며, 여러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했고, 발랄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면모가 빛나는 안무를 직접 예고했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본편의 일부만 담긴 티저 영상에서도 Z-보이즈와 Z-걸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티저 영상으로 살짝 공개된 신곡의 멜로디 또한 귓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에 컴백에 대한 기대가 날로 고조되고 있다.
Z-보이즈와 Z-걸즈의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베일을 벗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