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JYP 사실상 배우부문 정리 “앤피오와 공동 매니지먼트” [공식]

알림

JYP 사실상 배우부문 정리 “앤피오와 공동 매니지먼트” [공식]

입력
2019.07.24 09:45
0 0
JYP엔터테인먼트가 9월부터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배우 부문 공동 매니지먼트를 실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가 9월부터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배우 부문 공동 매니지먼트를 실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가 사실상 배우부문 매니지먼트를 정리했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드라마/영화 제작사”라고 덧붙였다.

현재 JYP에 소속돼 있는 배우들의 거취에 대해서는 “JYP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다”며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npio)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및 드라마/영화 제작사입니다.

JYP 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습니다.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