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신선함으로 무더위를 강타한다.
동키즈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팬송이 수록된다.
먼저 CD에만 담길 수록곡 '스페셜 땡스 투(Special thanks to)'는 동키즈가 데뷔부터 함께 응원해준 팬덤 ‘동아리’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타이틀곡 '블록버스터'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에 삽입된 메인 테마곡을 샘플링했으며, 앞으로 성장해 나갈 동키즈에게 주문과도 같은 노래다.
특히 '블록버스터'에는 특급 라인업이 함께 한다. 동키즈의 데뷔곡 ‘놈(NOM)’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워너원, 트와이스, 엑소 등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e.one, 아티스트 겸 신선한 탑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DONO 등이 '블록버스터'에 힘을 보탰다.
퍼포먼스 총괄은 울랄라세션 출신 군조가 맡아 위트 있고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탄생했다. 동키즈는 '무대 위 제대로 놀 줄 아는 아이돌'다운 흥겨운 무대를 예고했다.
뮤직비디오는 AVLE의 김세황 감독이 연출해 원작을 연상시키는 요소, 반전, 동키즈의 연기를 담아내며 보는 즐거움까지 안길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두 번째 활동을 예고한 동키즈는 이날 '블록버스터' 발매와 함께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