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너는 내 운명’ 처복 브라더스 김진수 X 허규, 격투기 모임서 재회

알림

‘너는 내 운명’ 처복 브라더스 김진수 X 허규, 격투기 모임서 재회

입력
2019.07.20 20:45
0 0
허규X김진수의 고군분투기가 전파를 탄다. SBS 제공
허규X김진수의 고군분투기가 전파를 탄다. SBS 제공

22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동미를 격투기 모임에 가입시키기 위한 허규와 김진수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이날 신동미는 허규가 활동 중인 연예인 격투기 동호회 '패대기' 모임을 찾았다. ‘패대기’는 배우 박건형이 단장으로, 뮤지컬 배우, 무술감독 등이 활동하는 격투기 동호회다.

‘패대기’의 오락부장 김진수와 허규는 동미에게 격투의 재미를 전수하고자 주먹 맞대결도 서슴지 않았다.

특히, 연예계 대표 주먹으로 알려진 김진수는 묵직한 격투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마저 놀라게 했다.

두 남자의 노력으로 격투에 재미를 느끼게 된 신동미는 액션배우로서의 재능까지 발견했다. 기존 회원과의 주먹 맞대결에서 ‘신정색’으로 돌변, 상대를 뒷걸음질 치게 만든 것. 격투 초보 동미가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자신의 아내가 스타 작사가 양재선임을 공개, 이른바 '처복 대왕'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진수는 "아내가 나를 위해 작사한 곡이 있다"고 고백했다. 과연 그 곡은 무엇일지, 곡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동호회 모임 이후 노래방으로 향했다.

이들은 90년대 레전드 '허리케인 블루'를 재현했다. 김진수는 전성기 시절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립싱크 실력으로, 허규는 록밴드 보컬다운 샤우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처복대왕’ 김진수와 함께한 신동미♥허규 부부의 패대기 모임 현장은 22일 오후 10시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