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가 AB6IX에게 좀비학 개론을 펼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에서는 부산행, 킹덤의 좀비의 움직임을 만든 안무가 전영과 이미도가 AB6IX에게 '좀비학개론'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이돌 최초(?)로 진정한 '좀비돌'로 거듭나고 있는 AB6IX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더욱 리얼리티한 '좀비'가 되기 위해 '좀비학개론'을 배우게 되어 귀추를 주목시킨다.
이들은 첫번째 스승인 안무가 전영과 새로운 스승 배우 이미도와 함께하며 시청자들에게 본격적인 좀비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전영은 '좀비 안무'의 전문가 포스를 아낌없이 내뿜을 예정이다. 그는 좀비 캐릭터가 어떻게 진화하게 되는지 고찰하는 '좀비의 역사'부터 '좀비 움직임의 발전'까지 청산유수로 풀어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시작된 배우 이미도의 '좀비 감정론' 수업 중 AB6IX 이대휘가 의문을 제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대휘는 좀비가 감정이 어디 있냐며 합리적 의심을 보였는데, 무작정으로 밀어붙인 이미도가 "완벽한 이해를 할 때까지 끝나지 않는다"고 선언해 뜻밖의 대치를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전영과 이미도가 AB6IX와 함께 '좀비듀스 101'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라고. 이대휘가 "당신의 좀비에게 투표하세요!"라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가운데, 엄격한 기준을 뛰어넘고 A등급을 받은 AB6IX 멤버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다양한 호러 캐릭터들로 변신한 출연자들과 셋째 딸 송하영이 함께하는 ‘납량특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마리텔 저택’에서는 다양한 ‘호러 콘텐츠’들이 이어진다. 각자의 색깔이 뚜렷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의 방송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과 격주로 이어지는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어떤 꿀잼이 폭발하는 ‘납량특집’이 될지 기대가 된다.
한편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