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투어에 나선다.
어반자카파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어반자카파의 1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고 세부 일정을 발표했다.
지난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시작된 이번 공연은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규모를 확장, 8월 경기도 고양, 부산, 제주, 대구 등 4개 도시를 돈다.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공연 구성과 명품 라이브 무대로 사랑 받는 어반자카파는 이번 10주년 콘서트에서도 '커피를 마시고',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 등 10년 활동을 아우른 히트곡과 숨은 명곡 무대를 통해 부드러운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그 감동을 더 많은 관객에게 전하기 위해 투어를 결정한 만큼, 어반자카파 측은 "팬들이 보내주시는 성원과 요청에 보답하고자 공연을 이어가게 됐다. 감성 발라드부터 흥겨운 무대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역대급 세트리스트와 고품격 라이브 세션, 알찬 무대 연출 등 차별화된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어반자카파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의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전 지역 동시 오픈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