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리즈 화장실용’ 모델 이윤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잦은 청소로도 잘 없어지지 않고 재발하는 화장실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는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출시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화장실의 불쾌한 냄새 재발 원인이 화장실 수건, 변기 커버, 샤워커튼 등의 부드러운 표면에 스며든 냄새분자들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가장 큰 차별점은 화장실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냄새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까지 하는 더블액션(Double-action) 기능을 처음으로 적용한 것이다. 암모니아 분자를 중화해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수건, 샤워커튼, 가운 등 냄새가 스며드는 성질의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냄새 분자가 스며들었다가 다시 방출되는 것까지 방지할 수 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화장실 내부 공기 흐름까지 고려한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제품 후면부의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작동되는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쾌적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대 45일간 제품의 효과가 지속된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을 고려하여 ‘은은한 라벤더향’, ‘상쾌한 비누향’, ‘상큼한 레몬향’ 총 세 가지 향으로 선보였다.

페브리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로얄라운지에서 주부, 1인가구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체험해 보고 냄새 제거 및 냄새 재발 방지 기술을 직접 시연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페브리즈의 모델인 배우 이윤지가 행사장에 참석해 함께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체험해 보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페브리즈는 8월 4일까지 11번가에서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사진, 제품 후기 게시글을 업로드한 링크를 11번가 상품리뷰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다이슨 퓨어쿨을 증정한다.

페브리즈 브랜드 매니저 신아영 과장은 “장마와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해 화장실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재발을 방지해 주는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통해 보다 상쾌한 화장실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