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방에 쏙~ 휴가철 고갈나는 체력 충전 ‘여행필수품’

알림

가방에 쏙~ 휴가철 고갈나는 체력 충전 ‘여행필수품’

입력
2019.07.19 03:00
0 0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만나 ‘정관장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올해는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SNS에서 가장 주목받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을 더했다. 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x8개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했다. 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외부 활동 및 여행이 잦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 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살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