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삼성증권, 채권 퀴즈 풀고 아이스크림 기프트콘 받으세요

알림

삼성증권, 채권 퀴즈 풀고 아이스크림 기프트콘 받으세요

입력
2019.07.18 23:00
0 0

삼성증권은 채권 투자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채권 탐구생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삼성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에 접속해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채권 관련 퀴즈를 풀 수 있으며, 매주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해당 기간 중 4번의 퀴즈에 모두 참여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실시, 선정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금리인하 기대감과 글로벌 경기하락에 대한 우려로 안전자산인 채권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이러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갖기 쉬운 채권 투자에 대해 매주마다 진행되는 퀴즈로 쉽게 이해할 수 있게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만기 2년물을 기준으로 최대 세전 연 3% 수준의 만기 수익률을 제시하는 회사채를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권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권은 최소 1,000원부터 삼성증권 홈페이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 POP HTS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채권 투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전화 상담은 삼성증권 주식/금융상품 상담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