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넬·국카스텐·잔나비, ‘렛츠락’ 합류…난지한강공원 적실 밴드 사운드

알림

넬·국카스텐·잔나비, ‘렛츠락’ 합류…난지한강공원 적실 밴드 사운드

입력
2019.07.18 10:22
0 0
‘2019 렛츠락 페스티벌’이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렛츠락 페스티벌 제공
‘2019 렛츠락 페스티벌’이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렛츠락 페스티벌 제공

밴드 넬, 국카스텐, 잔나비가 2019 렛츠락 페스티벌에 합류한다.

2019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렛츠락) 측은 1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요일별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넬, 국카스텐, 에피톤 프로젝트, 심규선, 잔나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추가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록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밴드들의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감성 모던록의 절대강자 넬, 국보급 밴드 국카스텐, 레트로 감성 밴드 육중완밴드, 잔나비에 이어 자우림의 기타리스트 이선규와 뜨거운 감자의 베이스 고범준이 결성한 일렉트로닉 듀오 옷옷도 열띤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여기 JTBC ‘슈퍼밴드’로 이름을 알린 밴드 기프트, 더로즈가 합류했고,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밴드 O.O.O와 웬(WH3N)까지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감성 주자들도 출격을 알렸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감성 장인으로 꼽히는 에피톤 프로젝트, 음악으로 위로를 건네는 심규선, 내밀한 감성을 그려내는 싱어송라이터 짙은, 치즈, 헤르쯔 아날로그가 함께 한다.

2차 라인업을 통해 요일별 출연 아티스트를 공개한 2019 렛츠락에는 21일 토요일 넬을 필두로 볼빨간사춘기, 잔나비, 몽니, 육중완밴드, 임헌일 등이 무대에 오르며, 22일 일요일에는 김윤아, 국카스텐, 에피톤 프로젝트, 노브레인, 크라잉넛, 심규선 등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렛츠락 관계자는 “8월 중 3차 라인업 발표를 남겨두고 있으며,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라인업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2019 렛츠락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며, 공식 티켓은 18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