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용주가 디즈니 왕자의 테마송을 불렀다.
용주가 참여한 디즈니 영화 '레드슈즈'(감독 홍성호)의 OST '아름다운 그대'는 15일 정오 음원으로 공개된다.
'아름다운 그대'는 '레드슈즈' 속 꽃보다 일곱 왕자의 리더 멀린의 테마송이며,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과 마음을 간지럽히는 듯한 멜로디가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또한 진정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담은 메시지는 용주의 섬세한 감정과 음색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이 참여한 '레드슈즈'는 영화 ‘마담 싸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레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전 세계 최고의 배우와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라인업에 OST 가창자 용주의 목소리가 더해져 시너지도 예고된 '레드슈즈'는 오는 25일 개봉된다.
한편 용주는 지난해 5월 싱글 ‘눈을 맞추면’을 발매해 가요계 데뷔 후 SBS 오디션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TOP5에 오르며 남다른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4월에는 첫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을 발매하고,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 영화 OST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용주의 더욱 다양한 활약이 기대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