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팀(1TEAM)의 청량한 '롤링롤링' 감성이 예고됐다.
원팀은 8일 소속사 라이브웍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JUST)'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 속 원팀 멤버들은 미국 LA의 맑은 여름을 배경으로 밝고 청량하게 드라이브를 하고 자전거를 타는 등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일부분은 오는 11일 발매될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팀은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맑은 배경에 원팀 만의 당당한 모습이 더해져 여름과 잘 어울리는 '롤링롤링'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그 뿐만 아니라 데뷔곡 '습관적 VIBE'에 이어 신화, 블랙핑크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이번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나른하고 느린 여름의 일상 속 원팀의 선명하고 몽환적인 상상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냈다.
한편 원팀의 '롤링롤링'은 퓨처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곡이다.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노랫말에 담아 원팀 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원팀은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헬로(HELL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해 탄탄한 실력과 자신들 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로 무대를 채우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원팀은 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를 발매하며, 하루 전인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