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방송되는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아이돌 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의 싱글하우스와 홈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국을 앞두고 판매 연습과 인도네시아어 공부 등 팝업스토어 영업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유권의 모습과 특히,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유권의 집이 공개된다.
반려견들과 함께 거주하고 있음에도 집에 먼지 한 톨 보이지 않을 만큼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어 놀라움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어린 나이에 연습생을 거쳐 데뷔해 아르바이트 경험이 거의 없는 유권은 팝업 스토어 영업 전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최근 카페 CEO로 변신에 성공한 블락비 멤버 비범의 카페를 방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유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비범은 성심 성의껏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등 상황극까지 함께 하며 유권을 도왔다.
모델 전선혜와 8년 차 장수 커플로 공개 연애 중인 유권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숙소에 도착해 짐을 풀자마자 한국에 있는 연인 전선혜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자신의 방을 소개해주는 등 달달한 사랑꾼 커플의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주기도 한다.
한편 이번 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편으로 새롭게 방송되는’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는 새 멤버 나르샤, 유권, 김동현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한류전파 대장정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 편은 6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