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지문, 얼굴, 홍채 등 4가지 생체 인증을 단일 기기에 통합

알림

지문, 얼굴, 홍채 등 4가지 생체 인증을 단일 기기에 통합

입력
2019.07.11 08:51
0 0

크루셜트랙(대표 이동호)은 출입통제 보안 자동화 솔루션 기업으로서 바이오 인증 보안 솔루션인 ‘BACS™’를 제공하고 있다.

BACS™는 세계 최초로 복합 생체정보를 동시에 인증하는 비접촉 멀티 바이오 인식 보안 시스템으로, 기존의 단일 생체 인식 시스템에서 보안성을 높이고 다수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을 모두 수용해 월등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보안산업계의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히 BACS™ 솔루션의 콰트로(Quattro)는 지문, 얼굴, 홍채, 손바닥 정맥 4가지 생체 인증 기술을 소형 단일기기에 통합, 100% 비접촉 기술로 완성해 바이오 인증에 대한 편의성과 신뢰성을 모두 해결했다. 멀티 인증으로 고객이 원하는 높은 보안 수준을 충족시킬 수 있어 극도의 보안성이 필요한 정부기관, 금융, 의료기관, 연구소 단지부터 일상적 방문관리가 필요한 기업체의 출입통제 공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보안 인증 자동화 시스템으로 사용되고 있다.

콰트로는 이미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보안산업 전시회인 미국 국제 보안기기 전시회에서 최우수상인 ‘최고 신제품(Best New Product)’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일궈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