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애프터스쿨→‘프듀48’ 가은, 플레디스 떠난다…5일 깜짝 팬송 발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애프터스쿨→‘프듀48’ 가은, 플레디스 떠난다…5일 깜짝 팬송 발표

입력
2019.07.04 09:07
0 0
애프터스쿨 가은과 플레디스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가은 SNS 제공
애프터스쿨 가은과 플레디스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가은 SNS 제공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가은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측은 4일 "오는 6일을 끝으로 가은과의 전속계약이 만료,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된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결별 과정에 대해 플레디스 측은 "전속계약 만료에 이은 재계약에 대해 가은과 논의했다. 이에 서로에 대한 여전한 신뢰와 존중을 확인하고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하지만 아쉽게도 양쪽이 추구하는 바가 달라 재계약에는 이르지 못하고,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플레디스 측은 "가은에게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될 때까지 매니지먼트 등 활동에 필요한 부분들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전속 계약 종료에 앞서 5일 항상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라는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마지막으로 플레디스 측은 "오랜 시간 동안 가은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가은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가은은 지난 2012년 애프터스쿨 새 멤버로 데뷔했지만 긴 시간의 공백기를 겪었다. 지난해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 다음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가은을 아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2019년 7월 6일을 끝으로 가은과 당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가은은 지난 2012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합류해 약 8년간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다방면의 활동을 펼쳐 왔고, 언제나 최선을 다한 활동으로 당사에서도 많은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속계약 만료에 이은 재계약에 대해 가은과 논의했습니다. 이에 서로에 대한 여전한 신뢰와 존중을 확인하고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양쪽이 추구하는 바가 달라 재계약에는 이르지 못하고,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 길을 걸어와준 가은에게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플레디스는 가은에게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될 때까지 매니지먼트 등 활동에 필요한 부분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은이 전속 계약 종료에 앞서 7월 5일, 항상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음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가은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가은을 향한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가은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