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결혼식과 아들 ‘바다’의 돌잔치 현장이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결혼식은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준비한 영상들로 진행되었다고 전해져 더욱 주목된다. 부부가 직접 준비한 결혼식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혼인신고 현장부터 아들 바다의 탄생 순간까지, 결혼 이후 추우 부부의 찬란했던 순간들이 하나하나씩 소개된다.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추자현이 우효광 모르게 준비한 결혼식 서프라이즈 이벤트다.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에 우효광은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냈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눈물바다가 되었다.
한편, 추우 부부의 결혼식이 끝난 지 30분 만에 똑같은 장소에서 아들 ‘바다’의 돌잔치가 이어졌다. 30분 전까지 추우부부의 결혼을 축하하는 자리였던 버진로드에 바다가 직접 꽃수레를 끌며 등장했다.
방송을 통해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바다’의 모습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눈이 엄마를 닮았다”, “아버지 얼굴도 있다”, “우블리 표정이 있네”라며 반가워했다. 또 곧바로 이어진 돌잡이에서 바다가 직접 잡은 물건도 공개됐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