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정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의 비결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연출 정지현, 극본 권은솔, 제작 화앤담 픽쳐스)에서 매사 화끈하고 쿨한 포털 사이트 바로의 서비스 개혁팀 팀장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파스텔 톤의 셔츠에 하얀 피부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하면 스트라이프 재킷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이지적인 분위기까지 선보이고 있다. 그는 두 손으로 대본을 든 채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임수정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과 함께 하며 대사를 숙지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톤의 연기를 준비하는 등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에 힘을 쓰고 있다는 후문.
이어지는 사진 속 임수정은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모니터를 보며 촬영 영상을 확인하고 있다. 그는 촬영 전 준비뿐만 아니라 촬영 후에도 한 컷 한 컷 꼼꼼히 모니터링 하며, 완성도 있는 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이처럼 임수정은 당당하고 진취적인 이 시대의 워너비 ‘배타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그의 촘촘한 감정 묘사와 똑 부러지는 말투는 배타미의 매력을 배가 시켜 매 회 시청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전반부를 지나 중반부에 들어 선 ‘검블유’에서 임수정이 완성시켜나갈 배타미의 모습에 더욱 더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임수정을 비롯해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