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LOVE YOURSELF(이하 러브유어셀프)’ 서울공연 실황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20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JTBC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해 진행했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인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2018’을 TV 최초 독점 방송하기로 확정했다.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2018’ 실황 방송은 다음 달 20일 오후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해당 시간대는 JTBC가 금토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는 메인 시간대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현재 토요일 11시에는 ‘보좌관’이 방송되고 있다.
역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가운데 TV를 통해 콘서트 실황이 편성 및 방송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 2일(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이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진행했던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 공연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 바 있다. 해당 생중계는 동시 접속자수 14만 명을 돌파하며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TV 최초로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독점 실황 중계를 결정한 JTBC가 아미들의 화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만족스러운 시청률과 화제성을 얻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