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우리집에 왜왔니’ 김희철, 한혜진의 불타는 손맛 보게 된 사연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우리집에 왜왔니’ 김희철, 한혜진의 불타는 손맛 보게 된 사연은?

입력
2019.06.14 16:06
0 0
김희철이 얼떨결에 연애사를 언급했다. 스카이드라마 제공
김희철이 얼떨결에 연애사를 언급했다. 스카이드라마 제공

‘우리집에 왜왔니’의 악동MC 김희철이 얼떨결에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방송예정인 ‘우리집에 왜왔니’ 5회에는 송재희♥지소연 부부가 출연하여 악동 MC 4인방과 펼치는 좌충우돌 왁자지껄한 홈파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사랑의 가득 담긴 침실을 구경한 후 연애 3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한 히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중 김희철이 얼떨결에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김희철은 “여자친구를 만날 때는 확실하게 한다”며, 남자답게 “키스를 계속해요”라고 덧붙이자 현실 친구인 한혜진과 김신영이 “얼마나 가냐”, “3개월 밖에 안 간다”고 야유를 퍼부었다. 이에 김희철은 “나 프로그램 하차할래. 둘 때문에 너무 힘들어”라며 심경을 토로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신혼집에서 진행된 집들이답게 모든 토크가 연애와 사랑, 결혼에 집중될 예정으로 궁금증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혜진은 “나 진짜 희철이에게 궁금한 게 있다”며 “여자친구랑 여행을 가는데 캐리어를 2개나 끌고 왔다.

그 상태로 배를 두 번 타고, 버스를 세 번 타야 한다면 어떻게 할거냐”고 물었다. 김희철은 “이거 니 얘기네, 그래서 헤어진 거냐”고 폭탄발언을 해 한혜진의 불타는 손맛을 봤다고 전해진다.

악동 MC들에게 습격 아닌 습격을 당한 신혼집 집들이 현장에서 시도 때도 없이 달콤한 스킨십을 폭발시킨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애정행각 때문에 솔로 악동 MC 4인방은 속이 타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쪽쪽 커플 송재희, 지소연 부부 신혼 집에서 펼쳐지는 솔로 악동 4인방의 외롭고도 쓸쓸한, 하지만 폭탄 발언을 서슴지 않는 대환장 홈파티 ‘우리집에 왜왔니’ 5회는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