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솔루션 개발로 고객가치 극대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통합 마케팅 솔루션 개발로 고객가치 극대화

입력
2019.06.14 04:00
0 0

(주)컴플러스(대표 강병우)는 온라인 광고대행사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설립된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다.

현재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과 콘텐츠 제작, 캠페인 및 프로모션 실행, 매체 전략 및 집행, SNS 마케팅, 마케팅 컨설팅 등 전략적 크리에이티브와 전방위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컴플러스는 차별화된 마케팅 기술력을 인정받아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우리은행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광고어때’라는 통합 마케팅 관리 솔루션을 준비 중이다.

해당 솔루션은 마케팅이 필요한 수요층이 온라인으로 손쉽게 광고물을 제작하고, 집행한 매체에 대해 표준화 된 성과분석을 가능케 하는 원스탑 광고 솔루션이다.

마케팅 업무 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됐으며, 창의적인 콘셉트와 높은 기술 사업성이 바탕이 돼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평이다.

또한, 그동안 축적해온 광고·마케팅 노하우를 적극 활용, 소비자 행동 변화의 핵심인 LTV(Life Time Value)를 바탕으로 한 미디어 커머스 영역의 ‘1000tera’, ‘파마셀샵’, ‘셀담샵’과 사용자의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자동차를 매칭해주는 모빌리티 영역의 장기렌트&리스 사이트 ‘아이매리카’를 오픈할 예정이다.

강병우 대표는 “마케팅의 본질인 사람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시대 흐름을 반영한 ‘데이터’와 ‘콘텐츠’로 고객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