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새로운 영어 싱글로 글로벌 활약에 힘을 더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 전 세계 시각으로 자정에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 등 각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후 두 유 러브(WHO DO U LOVE?)'를 발매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과 12일 공식 SNS를 통해 블랙과 레드 톤의 '후 두 유 러브?'의 티저를 잇달아 게재했고, 그 안에 "위 해브 어 퀘스천 포 유(We have a question for you)"와 "몬스타엑스 프렌치 몬타나(MONSTA X FRENCH MONTANA)”라는 텍스트를 적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이번 싱글에는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 참여를 예고했다. 프렌치 몬타나는 '언포겟터블(Unforgettable)', '노 스타일리스트(No Stylist)', 영화 '데드풀2' OST 등으로 사랑 받았고, 피처링한 '로얄(Loya)'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 '올데이(All Day)', '올 더 웨이 업(All the Way Up)'은 그래미 어워즈에 각각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 테이크1 타이틀곡 '슛아웃(Shoot Out)', 테이크2 수록곡 '플레이 잇 쿨(Play It Cool)'의 영어 버전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후 두 유 러브?'는 기존 곡의 영어 버전이 아닌 새롭게 발표하는 영어 싱글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의 유명한 음반사 에픽레코드(Epic Records)와 레코드 계약을 체결했다. 그 이후 처음 발표하는 이번 '후 두 유 러브?'에 많은 관심이 예고됐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위 아 히어(WE ARE HERE)'라는 타이틀의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18개 도시 19회 공연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