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서울드래곤시티 120분 동안 ‘프리미엄 수제 생맥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 120분 동안 ‘프리미엄 수제 생맥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입력
2019.05.30 06:00
0 0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진행한다.

이는 무제한 생맥주와 풍미 가득한 스낵 1종을 120분 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속초-고성,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Moonbear Brewing)’의 생맥주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TOP 3 규모의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은 태백산맥 지하 200m 화강암반수와 풍부하고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다. 문베어 브루잉 이름은 토종 반달가슴곰을 모티브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문베어 브루잉’이 명산의 이미지를 제품마다 독특한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금강산ㆍ한라산ㆍ백두산’ 생맥주를 제공한다.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

‘금강산’은 ‘골든에일’ 스타일의 맥주로, 가볍고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인 필스너 라거와 은은한 홉향의 페일에일의 특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한라산’은 윗비어 스타일의 맥주로, 다채로운 과일향과 산뜻한 산미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밀맥주이다. ‘백두산’은 아이피에이(IPA) 스타일의 맥주로, 강렬하지만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에서 오는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어, 아이피에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적화된 맥주다.

이 외에도 카스ㆍ아사히ㆍ스텔라 아르투아까지 총 6종의 생맥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치튀김ㆍ감자튀김ㆍ그릭 샐러드(택1)의 풍미 가득한 스낵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기준 4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