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이브,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가시나들'에서는 이브가 섬세한 배려와 예쁜 마음씨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브는 짝꿍 남순 할머니와 함께 숙제를 하면서 할머니의 자신감을 북돋았고, 나물 사전에서 쑥 단어를 설명하면서는 "시옷 두 개! 웃는 얼굴"이라는 센스 있는 화법을 선보였다.
할머니는 이브의 얼굴형은 "이뻐요", 눈썹은 "이뻐요", 눈은 "크고 이뻐요", 코는 "샐쭉 하이 이뻐요", 입술도 "오목 하이 이뻐요"라고 묘사해 안방극장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브는 첫 예능 '가시나들'에서 청순한 미모와 따뜻한 모습은 물론, 할머니를 위한 섬세한 배려와 센스 있는 설명으로 '국민 손녀'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그런가 하면 우기의 활약도 돋보였다. 우기는 가정 방문 시간을 맞아 토마토달걀볶음과 돼지고기볶음이라는 두 가지의 중국 요리를 준비했고, 고추와 대파를 비롯한 재료 손질부터 달걀과 토마토 볶기까지 요리 실력을 마음껏 뽐내 할머니들로부터 "음식 솜씨가 보통이 아니다", "진짜 맛있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우기는 요리 도중 "설탕은 많이 넣어야 한다"거나 "간은 삘(feel)이다" 등의 명언을 남기며 자신만의 요리 세계를 펼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요리를 도우러 온 장동윤과 중국어로 대화를 하는가 하면 할머니들에게 직접 만든 중국 요리의 이름을 알려주는 등 우기는 중국어 선생님으로도 매력을 뽐냈다.
이브와 우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머니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배우 문소리, 장동윤, 위키미키 최유정, 우주소녀 수빈 등이 함께 출연하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