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SK텔레콤이 ‘연 최대 5%’ 적금상품 출시한 이유는?

알림

SK텔레콤이 ‘연 최대 5%’ 적금상품 출시한 이유는?

입력
2019.05.27 09:41
0 0
황병욱(맨 왼쪽) DGB대구은행 부행장과 한명진(가운데) SK텔레콤 이동통신(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이 지난 7일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황병욱(맨 왼쪽) DGB대구은행 부행장과 한명진(가운데) SK텔레콤 이동통신(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이 지난 7일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핀크’를 통해 최대 5%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하이(high) 5 적금’을 28일 출시한다.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이 합장한 금융플랫폼으로 디지털 금융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핀크, DGB대구은행과 함께 ‘T high 5 적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은행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high 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 된다.

‘T high 5 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받아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1% 캐시백이 추가된다. 보통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필요한 다른 조건 없이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 5 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K텔레콤의 군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면서 ‘T high 5적금’에 가입하는 군인 장병에게는 선착순 5,000명에 한해 1%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명진 SK텔레콤 이동통신(MNO)사업지원그룹장은 “SK텔레콤은 지난해 ‘T건강걷기’를 통해 통신요금 할인과 고객의 건강 관리라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 데 이어, 이번 ‘T high 5 적금’ 출시로 금융 분야에서도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기반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