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뮤뱅’ 아이즈, 비주얼 퍼포먼스로 정통 밴드 강렬함 보여줘…파워풀 ‘남성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뮤뱅’ 아이즈, 비주얼 퍼포먼스로 정통 밴드 강렬함 보여줘…파워풀 ‘남성미’

입력
2019.05.25 04:37
0 0
아이즈가 화제다. KBS2 방송 캡처
아이즈가 화제다. KBS2 방송 캡처

아이즈(IZ)가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아이즈는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에덴(EDEN)'으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청량함과 비주얼 퍼포먼스 위주의 아이돌 밴드에서 정통 밴드의 강렬함을 살린 무대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아이즈의 첫 싱글앨범 'RE:IZ(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타이틀 곡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컴백 곡이다.

타이틀곡 '에덴'의 무대를 선보인 아이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를 통해 신나고 경쾌한 무대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마다 자신의 색깔을 살린 분위기에서 연주하는 모습이 더욱 인상적이다. 특히 보컬 지후는 ‘We Fly(위플라이)’를 외치며 샤우팅 음역대까지 소화해 진정한 실력파 밴드임을 입증했다.

질주감 넘치는 세련된 사운드와 아이즈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사로잡은 신곡 '에덴'은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아이즈는 이번 주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차례로 본격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