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배진영 그룹’ CIX, 6월 데뷔 리얼리티로 ‘쌍방향 소통’ 시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배진영 그룹’ CIX, 6월 데뷔 리얼리티로 ‘쌍방향 소통’ 시작

입력
2019.05.24 08:06
0 0
CIX가 리얼리티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가 리얼리티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신예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C9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는 6월 4일 네이버 V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데뷔 리얼리티 ‘헬로우(HELLO) CIX’가 첫 방송된다. 총 10회에 걸쳐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데뷔까지의 리얼한 여정을 쌍방향 소통 방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담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리얼리티에서 CIX는 매 회차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해 팬들의 참여를 극대화시키는 식으로 통상적인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다른 차별성을 추구하며, 더 가깝게 소통할 전망이다.

특히 리얼리티 방송에 앞서 CIX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CouchTalk)’에도 출격한다. ‘카우치토크’는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팬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오프 더 라이브 토크쇼로, 최근 5인조 보이그룹을 공식화하며 팀명과 로고를 발표한 CIX가 처음 완전체로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입증된 실력과 일명 ‘만찢남’ 비주얼로 벌써부터 막강한 팬층이 형성되고 있는 CIX가 어떤 매력을 하나씩 꺼내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CIX의 '귀염뽀짝 말랑콩떡' 데뷔 리얼리티 '헬로우 CIX'는 오는 6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그 티저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