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가 역대급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19일 오후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타이틀곡 ‘BET BET(벳벳)’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가 지난 달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음악 방송 1위 공약으로 걸었던 것이다.
뉴이스트는 MBC 뮤직 ‘쇼! 챔피언’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해 1위 공약을 실천하게 됐다.
공개된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 속 뉴이스트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린 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역대급 유쾌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R은 해리포터 속 캐릭터인 도비로 변신, 등장과 동시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으며 Aron은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인 노아로 등장해 팬들에게 친근함을 안겼다.
이어 등장한 백호는 사자로 완벽 변신, 파워풀함을 배가 시켰으며 민현은 직쏘의 모습으로 등장해 완벽한 성대모사까지 선보였고 렌은 화난 아보카도로 파격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은 캐릭터들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며 중독성 있는 안무 영상을 완성시켰다.
지난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뉴이스트는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렸고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한편,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7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 개최를 앞두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