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조병규, 전구로 빨래 말리기? 인간美 가득한 싱글 라이프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조병규, 전구로 빨래 말리기? 인간美 가득한 싱글 라이프 공개!

입력
2019.05.16 14:57
0 0
조병규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조병규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배우 조병규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병규가 부지런한 듯 대충 사는 일상을 공개, 털털함을 넘어 당최 종잡을 수 없는 행동들로 금요일 밤에 꿀 잼을 선사한다. 

이날 조병규는 등장부터 기상천외한 행보를 보인다.

아침 일찍 기상 후 분주한 듯 집을 나선 그가 찾은 곳은 다름 아닌 햄버거 집. 이곳에서 다소 기발한 메뉴를 주문함은 물론 강남 한복판에서 일출 명당을 찾아 나서는 상상 밖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한다.

또한 집으로 귀가하고 난 후에도 그만의 ‘선(先)행동 후(後)생각’ 일상은 이어진다.

그는 건조대에 걸 수 있는 수량은 생각하지 않고 쌓아둔 빨래를 모두 세탁한다. 더 이상 빨래를 걸 공간이 없는 건조대를 한참 바라보던 그는 자취 경력 5년차의 공간 창출 능력을 발휘하며 저지르고 보는 라이프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이어 조병규는 햇볕이라곤 들지 않는 베란다에서 전구로 빨래를 말리는 등 황당무계함의 화룡정점을 찍으며 무질서 속 나름의 법칙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만의 매력을 발휘한다.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조병규의 의식의 흐름 라이프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