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X장기용의 설레는 포스터와 티저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X장기용의 설레는 포스터와 티저 공개

입력
2019.05.16 14:02
0 0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tvN 제공

배우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틱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음달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드디어 베일을 벗은 임수정, 장기용의 투샷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단숨에 믿음으로 바꾸며,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포스터 속에서는 봄바람에 핑크빛 꽃잎이 살랑거리는 어느 날, 길에서 마주한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있지만, 깊은 감정이 담긴 듯한 타미와 모건의 눈빛은 왠지 모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동시에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포털업계 No.1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와 천재 작곡가 박모건이 어떤 첫 만남을 통해 서로의 일상에 스며들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더 달달 해진 타미와 모건의 소소한 일상이 저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창 밖으로 빗소리가 들리는 어느 밤, 사이좋게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낀 채 무언가를 듣고 있는 모습이 그림 같은 두 사람. 이어 “난 좋은데?”라는 타미의 한 마디에 “나도 좋아요”라고 답하는 모건은 단순한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표현하며 임수정, 장기용의 완벽한 케미와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tvN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다음달 5일 수요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