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마이걸, 신곡 ‘다섯 번째 계절’ MV 티저 공개…영화 같은 전개 ‘눈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마이걸, 신곡 ‘다섯 번째 계절’ MV 티저 공개…영화 같은 전개 ‘눈길’

입력
2019.05.07 10:52
0 0
오마이걸 신곡 MV 티저가 공개됐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 신곡 MV 티저가 공개됐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오픈했다.

7일 오전 12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답게 23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마치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멤버 비니는 순백의 드레스를 잎고 깊은 겨울, 눈이 내리는 설원 속에서 홀로 걷고 있다. 이후 봄이 찾아오고 노란 빛깔의 꽃들이 만개한 길을 걷자 영상은 빠른 속도로 변하며 계절이 순환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환상적인 색감과 아름다운 색채미는 보는이들로 하여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신비로움 분위기를 자아내며 뛰어난 영상미를 과시한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love for real'이라는 가사가 나즈막하게 흘러나오자, 마치 사랑의 감정을 처음 알게되듯 두근거리는 눈빛과 놀라는 듯한 표정으로 무엇인가를 응시하고 있다.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우아하고 품격있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영상 엔딩에는 설원 속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듯이 외롭게 피어난 한 송이의 빨간 장미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뮤비 본편에서 과연 어떠한 스토리로 뮤직비디오가 전개될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곡이다.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오마이걸의 한층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8일 오후 6시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