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빅스 멤버 혁(본명 한상혁)이 '위대한 쇼'에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변신한다.
빅스 혁은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에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혁의 캐릭터 싱크로율 100% 완벽 변신을 자신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극중 혁은 아이돌 연습생이자 위대한의 딸 한다정(노정의 분)의 남자친구 최정우 역을 맡는다. 최정우는 유년시절부터 출중한 외모, 넘치는 끼, 쾌활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이성에게 사랑받지만, 정작 스스로는 진실된 사랑을 해본 적 없는 인물이다. 이후 한다정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갑작스러운 삶의 변화가 생기면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간 혁은 영화 ‘해피투게더’, ‘잡아야 산다’,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연극 ‘잃어버린 마을: 동혁이네 포차’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사랑 받으며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었다.
이런 가운데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혁이 최정우 역을 통해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