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장범준, 증조 할머니부터 조아X하다 까지 ‘4대 가족’ 모인다 ‘훈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장범준, 증조 할머니부터 조아X하다 까지 ‘4대 가족’ 모인다 ‘훈훈’

입력
2019.04.13 23:40
0 0
KBS 제공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조아-하다 가족의 집에 할머니와 증조할머니가 방문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3회는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장범준-조아-하다의 집에는 증조할머니와 할머니가 방문해 4대가 한 자리에 모일 예정. 증손주 손주를 향한 증조할머니 할머니의 사랑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만들 전망이다.

이날 장범준-조아-하다 집에는 증조할머니와 할머니가 방문한다. 증조할머니는 장범준의 집에서 ‘슈돌’ 촬영 용 텐트를 처음으로 보고 색다른 반응을 보이는 등 독특한 캐릭터로 웃음을 전파했다고.

증조할머니와 할머니는 ‘손주 껌딱지’ 모드로 조아-하다 남매를 챙겼고, 아이들 역시 사랑에 보답하듯 넘치는 애교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장범준 역시 살가운 손자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범준 4대의 화목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앨범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증조할머니, 할머니, 장범준, 조아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그런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장범준의 어릴 적 사진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현재 하다와 비슷한 나이대의 장범준 사진은 누가 하다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로 비슷해 신기하다.

장범준 가족은 앨범을 보며 과거로 추억 여행을 떠났다는 후문이다. 어린 시절 돌아가신 장범준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할머니와 어머니가 장범준의 가수 데뷔를 말렸던 사연 등을 나눴다고. 노래로 수많은 사람을 위로하는 현재의 장범준이 있기까지, 인간 장범준의 풀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장범준-조아-하다 가족의 사랑 넘치는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73회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