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금)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
지성과 품격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미인’을 뽑는 2019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 대전ㆍ세종ㆍ충청선발대회가 5월 17일(금)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립니다.
대전ㆍ세종ㆍ충청 최고의 미인으로 선발된 당선자는 7월 11일(목)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2019미스코리아선발대회’에 충청권을 대표해 참가합니다.
미스 대전ㆍ세종ㆍ충청선발대회 참가자들은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교육과 공익 활동, 합숙 등을 거친 뒤 다음날 오후 대전 서구 둔산대로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 특별무대에서 경쟁을 벌입니다. 대회 참가비는 없으며, 의상(드레스, 단체복), 헤어, 메이크업 등은 주최 측이 무료 제공합니다.
올해로 63회째를 맞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우리나라 대표미인을 뽑는 국민적 축제입니다. 한국일보 대전본부가 주관하는 올해 미스 대전ㆍ세종ㆍ충청선발대회는 지난해까지 분리 개최한 충북선발대회를 통합, 충청권 대표 미인을 가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충청권 통합 대회에 걸맞게 입상자도 총 6명을 선발해 ‘2019미스코리아선발대회’ 출전권을 부여합니다. 또 끼와 재능을 갖췄는데도 지역대회에서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에게 본선 출전 기회를 주기 위해 진, 선, 미 외 인원을 추가 선발하는 와일드 카드 제도를 올해도 시행합니다.
대한민국 최고 권위와 전통에 빛나는 미스 대전ㆍ세종ㆍ충청선발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일시 : 5월 17일 오후 6시 30분
△장소 :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
△접수 : 5월 7일(화) 오후 5시까지 www.misskorea.or.kr
△주최 : 한국일보 한국일보E&B
△주관 : 한국일보 대전본부 (042)255-8181
△방송 : 생방송 유튜브 아이가요TV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