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SBS 인기가요’에 보이그룹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JBJ95가 동시 컴백한다.
먼저 펜타곤은 중독성 강한 ‘신토불이’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을 뜻하는 ‘신토불이’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만큼의 강한 비트와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신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각종 신인상을 휩쓸었던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도 기대감을 주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패기와 열정을 담은 새 미니앨범 ‘Clé 1 : MIROH’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MIROH’와 ‘승전가’ 두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끌 전망이다.
이와 함께 JBJ95는 ‘AWAKE’로 컴백한다. JBJ95는 다시 깨어나는 계절인 봄의 감성을 담은 ‘AWAKE’로 밝고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KARD가 ‘밤밤’으로 컴백 무대를 꾸미며, 마마무, 다이아, 모모랜드, 백퍼센트, 홍진영, (여자)아이들, 정세운, 이달의 소녀, VAV, TXT, 공원소녀, 하은요셉, 드림노트, 티버드, 1TEAM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