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코리더스 회원들, 은평재활원 친구들과 패션쇼

알림

미코리더스 회원들, 은평재활원 친구들과 패션쇼

입력
2019.03.29 10:24
0 0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진출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활동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다시 한번 기부 행사에 나섰다.

지난 3월 5일 오후 라마다호텔에서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미국 패션 브랜드 페이스릴리(FaithLilli)와 라이온스클럽 강남 354-D지구가 함께 하는 기부 행사에 동참한 것.

미코리더스 회원들은 은평재활원 친구들과 함께 패션쇼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으며 함께 참여한 라이온스클럽은 합창단 합사모의 공연으로 뜻 깊은 행사에 동참했다.

유이안 미코리더스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패션쇼 무대에는 2013 미스서울 미 박혜윤, 2013 미스전북 진 이상은, 2015 미스대구 특별상 박햇살, 2018 미스일본 홍지언, 2018 미스서울 미 김수현 등이 올랐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모여진 기부금과 페이스릴리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은평재활원에 기부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매년 페이스릴리(FaithLilli)와 함께 해온 청소년 자립 지원 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됐다.

미코리더스 회원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참여를 통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일’에 동참해 갈 방침이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