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가 ‘암쏘핫(I’m So Hot)’으로 ‘더쇼’에서 컴백 첫 1위에 올랐다.
모모랜드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컴백 첫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모랜드는 마마무, 정세운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특히 이날은 모모랜드의 컴백 무대가 있었다는 점에서 더 큰 화제를 모았다.
1위 수상 이후 모모랜드는 “‘뿜뿜’으로 1위를 해봐서 떨림이 덜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전보다 훨씬 더 떨리고 감격스럽고 벅찬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모랜드는 "'암쏘핫'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암쏘핫'의 상승세는 1위 바람을 타고 계속되고 있다. 모모랜드의 1위 발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암쏘핫'의 순위가 상승 곡선을 그리는 것이 포착됐다.
과연 '암쏘핫'이 '뿜뿜'에 이어 또 한번 역주행 신화를 써내려가고, 모모랜드가 대표곡을 추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20일 신곡 ‘암쏘핫’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