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수도권 2기 신도시의 마지막 주자인 인천 검단신도시 내 AB4블록에서 ‘검단신도시1차 대방노블랜드’를 분양한다.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1차 대방노블랜드’는 대방건설이 검단신도시 내 3개 필지의 브랜드타운 중에서 첫선을 보이는 단지로 향후 수도권 서북부 권역의 인지도를 쌓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단지이기도 하다.
검단 대방노블랜드 1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 동, 전용면적 75㎡~108㎡ 총 1,279세대 규모로 인천지하철 1호선이 도보거리로 이용 가능하다. 수도권 외곽순환 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와 인접해 시외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공항철도 환승 시 마곡나루역, 상암 DMC역, 홍대입구역, 서울역 등 서울 중심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시설과 공원이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이다. 도보 4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있고, 초ㆍ중ㆍ고교(예정) 부지 외에 어린이집, 인천 영어마을이 모두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근린공원이 있다. 공원은 여름에는 물놀이터로 이용 가능하며, 아이들의 자연 놀이터이자 가족들의 여가 공간이다. 단지 인근으로는 계양천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산책로를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근린ㆍ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2년 3월이며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