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1 ‘WAIKIKI’가 공개된다.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지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시즌2로 재무장하여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는 상상을 초월하는 참신한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탄탄한 대본과 예리하게 웃음을 조율한 감각적인 연출, 여기에 몸을 사리지 않는 하드캐리로 웃음을 증폭한 배우들의 열연은 매회 레전드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또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 좌충우돌이 펼쳐지는 청춘 드라마이다.
그 첫 번째 OST-WAIKIKI의 가창자로는 화려한 화음을 자랑하는 명품 보컬 그룹 노을의 나성호가 참여하여 명불허전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드라마를 빛내 주었다.
나성호는 타칭 만능재능이라고 불리우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분위기를 어떻게 살려 노래했는지 다시 한번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의 세 남자 주인공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가 Actors Version의 녹음에 참여를 하며 그들만의 특유의 유쾌함과 즐거움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
노을의 나성호, 배우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가 부른 ‘WAIKIKI’는 25일 오후 6시에 각 종 음원사이트에서 드라마보다 앞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