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 ‘흥 부자’ 모모랜드가 컴백한다.
24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모모랜드가 신곡 ‘I’m So Hot’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I'm So Hot'은 모모랜드의 ‘인싸’ 라이프를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아홉 멤버의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담았다. 모모랜드는 ‘뿜뿜' ‘BAAM'에 이어 이번에도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안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모랜드에 이어 다이아의 컴백 무대도 눈길을 끈다. 다이아는 타이틀곡 ‘우와’와 ‘5분만’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새 앨범 ‘NEWTRO’로 컴백 소식을 알린 다이아는 앨범명처럼 그들만의 새로운 복고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역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약 8개월 만의 새 앨범 ‘±0(PLUS MINUS ZERO)'로 컴백한 정세운은 ‘너와 나의 거리’와 ‘Feeling’ 두 곡을 무대에 올린다. 특히, 타이틀곡 ‘Feeling’은 정세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정세운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정세운이 이번 신곡으로는 어떤 무대를 꾸밀지 주목된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VAV의 컴백 무대, 에버글로우의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마무, 백퍼센트, TXT, R.Tee X Anda, 홍진영,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트레이, 드림노트, 하은요셉, 김윤희, 티버드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