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메이드는 45년 이상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한국오츠카제약이 지난해 3월 국내 론칭했다. 원료 선정부터 공정, 안전성, 기능성 등 철저한 품질 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들을 제공하며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영양권장량을 고려해 설계하고 구성해 한국인들의 건강 고민에 맞춘 7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7가지 라인업은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등 남녀 및 온가족을 위한 멀티비타민 3종과 ▦에너지 증진을 위한 ‘슈퍼B 에너지 콤플렉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슈퍼D 플러스 아연 면역 콤플렉스’ ▦뼈, 근육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혈행 개선을 위한 ‘슈퍼 오메가-3’ 등이다.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23가지 영양소 중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채워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제품을 고를 때는 영양소 개수뿐만 아니라 함량까지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45년 이상의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까지 신경쓴 네이처메이드 제품을 통해 나른한 봄철 일상에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